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영이지은 대립토론 세번째 책"생각의 속도와 논리의 차원이 다른 대립토론 Debating"Part Ⅵ.

Part . 전문가들은 왜 대립토론을 강조하는가

1. 한국의 언어문화와 대립토론 이덕봉(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장)

2. 대립토론, 이렇게 가자박행신(전 광양제철초등학교 교무부장)

3. 일본의 대립토론 역사와 필요성송민영(경기 영화초등학교 교장)

4.‘이야기 시간에서 얻은 교훈이낙진(한국교육신문 편집국장)

5. 정작 이들이 필요로 한 것은 토론이었다백춘현(민족사관고등학교 토론교육연구소장)

6. 대립토론, 21세기의 리더를 향한 첫 걸음이춘혜(서울 송화초등학교 교장)

7. 세상을 움직이고 변화시켜 갈 교육은 논리적 사고력에 있다송현숙(경향신문 기자)

8. 인간을 만드는 토론문화홍현길(일본 도덕과학연구소 객원연구원)

9. 글로벌 인재: 대립토론이 답이다조슈아 박(한국토론협회 회장)

10.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재산정미옥(6학년 유혜린 학생 어머니)

11. 긍정적 사고로 소통할 수 있는 힘최현주(6학년 장선재 학생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