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우유청량음료드링크류 

 30년 넘은 장수식품으로, 가공우유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 우유에는 바나나가 없다.

 "아이에게 과자 주느니 담배를 권하라" (부모가 필독하기를 요망함) 책에 따르면 단맛은 액상과당과 백설탕으로, 노란색은 치자황색소로, 바나나 맛은 바나나 향으로 낸다.

일본 식품첨가물평가일람은 치자 황색소를 위험등급 3급 첨가물로 분류한다

체중 10.8~5g을 투여한 쥐의 경우 간장출혈이 있었다는 보고가 있었다

수 백 가지의 화학물질로 이루어진 바나나향도 뇌 활동을 교란하는 물질과 호르몬 교란물질, 알르레기 유발 물질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없다

커피우유나 초코 우유도 유해 첨가물이 많기는 한가지이다.

가공식품이 안고 있는 문제의 백미는 액체사탕이라 할 청량음료 에 있다

액상과당, 탄산가스, 인산, 향료 등을 주원료로 하는 청량음료가 비만의 원인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인산 성분이 아이들의 정신건강까지 위협하는 행동 독리학상의 물질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콜라 대신 사이다를 선택했다면 호랑이 무서워 늑대 굴로 들어선 셈. 피로회복제로 쓰이는 드링크류의 경우 카페인 못지않게 안식향산 나트륨이 문제이다

개를 대상으로, 체중 1당 안식향산나트륨 1g씩을 매일 투여했더니 운동이 불가능해지고 간질성 경련을 일으키더니 250일 만에 죽음에 이르는 것이 확인됐다.


콜라 알고는 못 마실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제시한다.

미국의 여러 주의 고속순찰경관들은 2 갤런 정도의 콜라를 차에 싣고 다닙니다. 그 콜라의 사용목적은 교통사고가 났을 때 길에 묻은 핏자국을 지우기 위해서 이다.

비프스테이크를 콜라로 채워진 대접에 넣어두면 2일 동안에 그 고기 덩어리가 다 삭아버린다

변기의 때를 없애는 데는 콜라가 좋다 .변기에 묻은, 찌든 때는 콜라에 함유 된 시트르산이 말끔히 제거해 준다.

자동차 앞뒤에 달린 녹슨 크롬 범퍼를 깨끗이 하려면 콜라에 적신 종이로 씻으면 녹이 깨끗하게 없어진다.

자동차의 밧데리에 녹이 슬었으면 밧데리 케이블에 콜라를 부으면, 거품을 내면서 녹이 없어진다,

녹이 슬어 빠지지 않는 볼트가 있으면 콜라를 발라주십시오. 수 분 후면 그 볼트가 빠진다.

기름에 찌든 옷을 세탁 하려면 기름이 묻어 있는 곳에 콜라를 부은 후에 세제를 가하여 세탁을 하면 말끔히 씻어진다.

자동차의 앞 유리가 흐려졌으면 콜라를 발라 닦으면 깨끗하게 된다.

콜라의 주요성분은 인산인데 그 pH치는 2.8이. 그 정도의 pH치이면 보통 크기의 못을 4일 내에 녹여 버린다.

미국에서 콜라의 농축액을 운반하는 트럭들은 독극물에 적용되는 유해물질 카드를 소지해야한다. (이거 매우 중요하다. 분류기준이 바로 독극물 이죠)

콜라를 배달하는 트럭들은 트럭의 엔진을 깨끗이 씻기 위하여 콜라를 20년간 사용해 왔다.

콜라 한 잔에는 약 50mg의 카페인이 들어있죠.

카페인은 몸 안에서 공격형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아이들을 산만하고 공격적인 아이로 만든.

또한 설탕이 13%를 차지하는 콜라를 너무 많이 먹으면 아이들의 지능을 떨어 뜨리 고 정서가 불안해진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으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뇌 대사가 불안정해지기 때문이죠.

임산부가 콜라 많이 먹으면 태아가 뼈 없는 아이나 약한 아기가 태어나죠..

자동판매기에서는 탄산음료 대신 물과 국산 과일주스 등을 판매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할 것이다.

(Copyright2005 KBS all right reserved. mail to news webmaster에서 )

한참 자라나는 어린 자녀들에게 탄산음료를 먹게하는 것은 독극물을 먹는 것을 방치하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

비행 청소년들의 식생활을 분석한 한자료를 보고 깜짝 놀란적이있다. 이들은 일반 청소년들보다 탄산음료를 3-4배이상 더 마신다는 것이다. 

정말로 정말로 탄산음료(F.I.C에서 C: Carbonated Drink)자라나는 어린이로부터 추방해야한다.

Posted by 토론은 게임이다. 바로 대립토론! 笑山 박보영